| 제목 | 기숙사 사용 안내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9-07-17 15:13:51 | |
| 첨부파일 | ||||
| 내용 | 4월 25일에 있었던 2009년도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춘계학술대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학술대회 전날에는 비가 많이 와서, 학술대회를 오시는 선생님들께서 오시는길에 힘드시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학술대회 당일 오전에는 비가 오지 않고, 오후에는 많은 비가 내리지는 않아 내심 안심을 했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이 참석해 주시고, 끝까지 자리해 주신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학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 가져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항상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사진은 곧 행사 갤러리에 올려놓겠습니다^^ |
|||
| 이전글 ▲ | 입금자를 찾습니다.(7.15) | |||
| 다음글 ▼ | 9회 연수회장 오시는 길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