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제4회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9-06-01 10:02:14
첨부파일
내용
잠깐의 자격심사를 위해
부산에서부터 오셨던 분들도 계셨고
가까운 듯 한 서울에서도
포천이라는 교통의 여건때문에
오전 일찍부터 서두르셨던 선생님들까지 -


힘드셨던 만큼
자격증을 받고 무언가를 성취했다는 기쁨을
누리셨길 바랍니다 ^^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커져야 할 학회
이미 자격증을 받으신 선생님들
이번에 자격증을 받으신 선생님들
앞으로 자격증을 받으실 선생님들 모두가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자격증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  ▲ 제4회 월례세미나 오시는 길 안내
다음글  ▼ 제6회 전문가연수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