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제1회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8-06-02 10:05:54
첨부파일
내용 선생님들의 관심과 참여로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발표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멀리에서도 참여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학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제 1회 월례세미나 논문 모집 공고 및 안내
다음글  ▼ 제 7회 예술심리치료 연수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