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2008년도 춘계학술대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8-04-21 17:41:45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
선생님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의 첫번째 학술대회가 무시히 끝났습니다.

대회의실의 열악한 환경으로
선생님들께서 더위와 시름하도록 하신 것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드리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많은 경험과 지식의 폭을 넓히는 장이 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행사겔러리에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이전글  ▲ 한국예술심리치료연구 제 4권 제 1호 논문투고신청 안내
다음글  ▼ 제 1회 월례세미나 논문 모집 공고 및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