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한국예술심리치료연구 제 4권 제 1호 논문투고신청 안내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3-26 17:51:32 | |
| 첨부파일 | ||||
| 내용 | 선생님들의 관심과 참여로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발표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멀리에서도 참여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학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 제 1회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춘계학술대회 안내 | |||
| 다음글 ▼ | 2008년도 춘계학술대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