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 1회 월례세미나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6-09 21:48:55 |
|
발표가 끝나고 질문을 받는 시간이에요.
열심히 들으신 만큼 질문도 많았고
중간중간에 회장님께서 친절히 말씀도 해주시고 ^^
2008년 5월 31일
|
|||
| 이전글 ▲ | 제 1회 월례세미나 | ||
| 다음글 ▼ | 제 1회 월례세미나 | ||

홈 • 학회소식 • 행사갤러리
| 제목 | 제 1회 월례세미나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6-09 21:48:55 |
|
발표가 끝나고 질문을 받는 시간이에요.
열심히 들으신 만큼 질문도 많았고
중간중간에 회장님께서 친절히 말씀도 해주시고 ^^
2008년 5월 31일
|
|||
| 이전글 ▲ | 제 1회 월례세미나 | ||
| 다음글 ▼ | 제 1회 월례세미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