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제3회 심화과정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11-03-17 17:43:34 지난 3월 12~13일에 열린 제3회 심화과정(음악치료) 사진입니다. 첫째 날 한빛음악치료연구소 곽은미 소장님을 모시고 진행된 드럼써클을 통해서 음악을 통한 상호교류와 내적표현을 실제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지도를 해 주신 곽은미 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 제12회 자격심사 다음글 ▼ 제3회 심화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수정하기 삭제하기